자동차 할부 계산기 사용 방법

반응형

자동차를 구매하는 방법은

장기렌트, 할부, 현금 등

여러가지가 있지만

할부로 구입할 때

할부원금과 할부이자를

월납입금으로 나눠서

내게 되는데요

한 대당 30억이 넘는다는 부가티 베이론

이라는 자동차입니다




삼성의 이건희 회장 등 국내에 몇 대

없는 차라고 해요

이제 자동차 할부 계산기 사용 방법을

알아볼까요

영어로 cartok을 검색해서

들어갑시다

그냥 카톡으로 검색하면 안 돼요

저기 자동차 할부 계산기가 있네요

클릭해 봅시다

현대, 기아, 쉐보레, 삼성 등 

국내차부터 람보르기니나 롤스로이스 등




수입차에 대한 정보가

참 많이 있는 사이트네요

할부기간을 3년 36개월 이자율을 5.2%로

잡았다고 보면

3천만원 정도하는 차를 예로 들어

자동차 할부 계산기를 사용해 볼게요

원금과 이자를 합쳐 원리금이라고 하는데

월 납입금이 90만원 정도네요

36개월 정도면 납부가 끝나고

할부이자를 합쳐 3240만원 정도

자동차 총 구입비용이 들어가네요




자동차 할부 계산기 사용 방법이었고

등록세나 취득세에 대한 정보도 있으니

참고하세요

-자동차세 조회 계산기

-국민연금완납증명서 발급 인터넷 방법

-2016년 법인세율 총정리

-캘리버(calibre) 이북리더 전자책뷰어 pdf txt

-티머니 청소년등록/어린이등록 총정리

-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총정리

반응형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