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 정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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종합소득세의 달인

5월이 다가오고 있네요

직장인들은 세금이

원천징수되지만

개인사업자는 부가가치세와

종합소득세 등

여러 번에 걸쳐

세금신고를 하지요




부가세 신고 후

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

소득세 신고 후

소득증명원 발급이

가능한데요

신용카드나 소득 증명이

필요한 각종 민원에 필요하죠

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 발급

 알아보겠습니다

현금영수증이나

각종 세금 민원을

처리할 수 있는 사이트죠




국세청 홈텍스로

들어가면

민원증명 탭이

있습니다

저기를 누르면

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이

가능한데요

사업자등록증이나 

휴업/폐업 사실증명도 있네요




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을

누르면

아이디나 공인인증서로

로그인이 필요해요

전 등록을 안 해놔서

아이디로 해 볼게요

그냥 로그인을 해도

공인인증이 한 번 필요하기도

하구요




사업자등록번호를 선택 후

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을

할 수 있습니다

화면조회를 하는 열람을 하든

프린터출력을 하는 인터넷발급을

하든 선택이구요

신청하기를 누르면 끝

이상

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에

대해 알아보았습니다

-신협 영업시간 및 신협 atm 이용시간 안내

-근로소득세 계산기 간단해요

-우리은행 영업시간 간단해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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