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GV 할인카드 확인

반응형

현금보다 카드결제가

더 편하고 익숙한

현대인들에게는

멤버쉽카드나 할인카드의

핸드폰요금이나 

영화요금 할인 등

여러 혜택들에 대해서

잘 알아두는게 좋은데요

롯데시네마나 CGV에

자주 가시죠




오늘은 CGV 할인카드

종류에 대해

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

어느 곳이든 홈페이지는

정보가 너무 많기 때문에

잘 찾아가야 시간이

절약됩니다

CGV를 검색해

할인카드로 들어가면

CJ ONE 제휴카드와

할인 신용카드 체크카드,

신용카드 포인트 등

여러 정보가 나오는데요

종류가 300가지가

넘는다고 하니

자기가 가지고 있는

카드를 직접

찾는 게 더 빠른 것 같아요

CJ ONE 제휴 신용카드는

신한카드와 삼성카드가

잇는데 최대 8000원 할이네

월 1회, 연 12회

제공되는 군요

전월 이용금액에 따라

할인금액이 다르니

참고하시구요




국민카드와 현대카드,

농협카드, 삼성카드를

많이들 쓰실텐데

이제 CGV 할인카드를

종류와 카드사별로

알아볼게요 

KB국민 FINETECH카드,

혜담카드, STARmax카드 등

5000원~1만원

할인회수 제한없이

결제금액의 2~10% 가량

할인해주는 카드도 있네요

4000원 할인해주는

카드들이고

삼성카드 CGV 할인카드입니다

6000원~9000원 정도

할인해 주네요

경기도민원전철365카드,

강원FC사랑카드 등

1500원으로 할인금액은

크지 않지만 다양하네요

비씨마이원카드, 

NH채움 NC다이노스 카드등

CGV어플 이용 시 

청구할인되는 것도

있네요

3000원 할인해주는

NH채움 

CGV할인카드들입니다

앵무새가 나와서

춤추는 현대카드광고가

생각나네요




LG U+, B브로드밴드 등

통신사 카드와

현대카드 M2, M3,

X2, E2 등

이런 알짜 혜택들

잘 챙기시기 바라고

이상 CGV 할인카드

종류에 대해

알아보았습니다

-해피포인트 사용처 확인해보자

-지방세 체납조회 간단하게

-영풍문고 재고확인 쉬워요

-국민카드 분실신고 총정리

-도미노피자 배달시간 알아보기

-알바천국경기 구직정보 확인

반응형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