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동돈까스 서교동 배달 코돈부르 돈까스모밀정식

반응형

전 특별히 먹고 싶은 음식이

없을 때는 돈까스를 가끔 먹는데요




오늘은 서교동 명동돈까스에서

배달주문을 해 보았어요

망원동, 성산동, 합정동, 서교동, 연남동,

동교동 등이 배달지역이네요

리뷰를 보니 코돈부르를 맛있게

먹었다는 사람들이 많아서

코돈부르와 돈까스모밀정식을

주문했습니다

명동칼국수나 명동돈까스 같은

상호명은 참 많은데

그만큼 보통 이상의 맛은

있는 곳들 같아요

전 1회용 용기에 배달이 되어 올 줄

알았는데 저런 찬합이라고 해야할까요

상당히 고급스러웠어요




돈까스 모밀정식인데 오른쪽이

냉모밀이에요

나머지는 돈까스소스와 샐러드소스구요

이게 명동돈까스 코돈부르에요

김치와 샐러드, 단무지, 밥 등이

잘 정돈되어 배달 오네요

코돈부르는

돈까스처럼 생겼는데 맛은 피자같이

치즈가 많이 들어 쫄깃하면서

고소하다고 해야할까요

여자들이 정말 좋아할만한

맛 같았어요

제 입맛엔 그냥 맛있다 싶은 정도였구요

명동돈까스의 돈까스모밀정식의

돈까스입니다

일반적으로 미소야나 기소야 등

돈까스 전문점에서 나오는 형식의

돈까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




분식집의 돈까스와는 좀 다르구요

맛있게 잘 먹었네요

이상 서교동에 있는 명동돈까스에서

코돈부르와 돈까스모밀정식을

배달 주문해서 먹어보았네요

-망원 돈까스참잘하는집 배달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

-마포 삼촌곱창 배달 야채곱창

-홍대 어부의약속 배달 물회밥 우렁된장비빔밥

-탕스타임 홍대 합정 퓨전 탕수육 전문 배달

-한솥도시락 망원 메뉴 추천 돈까스카레 빅참치마요 칠리탕수육

-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체크

반응형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