워크넷 직업적성검사 심리검사 당장 해보자

반응형

요즘 행정고시를 패스한 사람들,

옛날로 치면 과거에 급제한 사람들이

전처럼 출세를 노리거나 야망을 가지는

대신 안정적으로 저녁이 있는 삶을 원하는

방향으로 많이들 변했다고 해요




윗 세대가 보기엔 이상한 광경일 지도

모르지만 예전에는 아무 일이나 하면

먹고 사는데 지장이 없었지만

요즘은 아무 일이나 하면

먹는 것 밖에 못 할 정도로

소득 대비 물가가 가파르게 올랐거든요

그리고 부모님 세대와 다르게 시시각각

사회가 변하는 속도가 비교도 안 될 정도로

빨라졌으니 앞으로 무슨 일을 할 지에

대해 궁금하고 때로는 답답함이

느껴지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

그래서 오늘은 워크넷 직업적성검사를

통해 어떤 일이 나에게 맞는 지

알아 보도록 할게요

워크넷을 검색해서

들어가 보도록 합시다

대한민국 모든 일자리 정보




직업심리검사와 직업적성테스트를

할 수 있는 워크넷입니다

직업정보 심리검사를 누릅시다

직업과 진로에 대한 정보가

나오는 사이트네요

직업심리검사를 클릭하세요

직업심리검사에 대한 소개에요

어떤 직업이 나의 적성에 맞나

워크넷에서 직업적성검사를

해 주는 거지요

워크넷 직업적성검사 실시를

해 볼까요

저기 직업심리검사를 클릭하세요

청소년 대상 심리검사와

성인 대상 심리검사 두 파트가 있네요

청소년 직업흥미검사, 고등학생 적성검사,

청소년 적성검사, 직업 가치관검사,




청소년 진로발달검사, 대학 전공 흥미검사,

초등학생 진로인식검사 등

10대 학생들도 진로에 대해 고민해

볼 수 있는 정보네요

성인 대상 심리검사입니다

워크넷에 이렇게 많은 직업적성검사가

있는 줄은 몰랐네요

성인용 직업적성검사, 직업선호도검사,

구직준비도검사, 창업적성검사,

직업전환검사, 직업가치관검사,

IT직무 기본역량검사,

대학생 진로준비도검사,

이주민 취업준비도 검사 등

많은 직업과 진로에 대한 길을

찾을 수 있는 테스트가 있네요

이상 워크넷 직업적성검사에 대해

알아보았으며 당장 해보는 것이

좋겠죠?

-토익점수환산표 환산기 체크

-갑근세 계산기 2016 근로소득 간이세액표 근로소득세

-2016 교사 봉급표 교육공무원 선생님 월급

-대전교차로구인구직 알아보자

-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간단해

-토익성적표 출력 발급

반응형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